2014년 10월 22일
예상도 못한 작품에 빠져버렸네요...

클래식이라곤 근처도 못가봤지만 완전 재미있네요

정신차리고보니 이런거나 그리고 있으니...

만화책도 사야겠다 :)


옆에 끄적인 덤입니다 :) 위와 상관없음


by -ⓚⓘⓓⓓⓨ- | 2014/10/22 02:29 | 잡담관련부서 | 트랙백 | 덧글(14)
트랙백 주소 : http://kimkiddy.egloos.com/tb/5825344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줄카라88 at 2014/10/22 03:54
오랜만이시네요.
Commented by -ⓚⓘⓓⓓⓨ- at 2014/10/22 10:43
그러게요 저도 참 오랫만에 쓰는거같아요 ㅎㅎ
오랫만입니다 :)
Commented by 콜드 at 2014/10/22 04:56
키디행 올만이랑께
Commented by -ⓚⓘⓓⓓⓨ- at 2014/10/22 10:44
글게요 ㅎㅎ 이글루스를 잘 안하게되서...
다시살리자니 너무 열심히할거같고 ㅋㅋㅋ ㅠ
Commented by Uglycat at 2014/10/22 06:10
오랜만이우다...
4월은 너의 거짓말, 개인적으로 이번 분기 TOP 4 중 하나로 꼽고 있습니다...
Commented by -ⓚⓘⓓⓓⓨ- at 2014/10/22 10:44
그러게요 작화도 쩔고 노래도 좋고 이거뭐 ㄷㄷㄷ
Commented by 아즈마 at 2014/10/22 09:52
확실히 예상치 못 한 복병이었습니다.
Commented by -ⓚⓘⓓⓓⓨ- at 2014/10/22 10:44
전 만화책을 먼저접했는데 너무재밌어서 인터넷보니까 애니화됫다고해서 우왕!
Commented by MEPI at 2014/10/22 18:48
일단 애니만 받아놓았는데... 셤 끝나면 봐야겠네여... orz;;
Commented by -ⓚⓘⓓⓓⓨ- at 2014/10/23 22:05
만화책이 짱임 ㄷㄷ
Commented by 창천 at 2014/10/22 22:17
오랜만이십니다~
Commented by -ⓚⓘⓓⓓⓨ- at 2014/10/23 22:05
넵 오랫만에 왔습니다 ㅎㅎ
Commented by 곰먹자와김인육 at 2014/10/22 23:10
오 키디형님!!!! 살아계셨네
Commented by -ⓚⓘⓓⓓⓨ- at 2014/10/23 22:05
졸라 빈사상태임 요즘 ㅋㅋㅋ ㅠㅠㅠㅠㅠㅠ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

<< 이전 페이지 | 다음 페이지 >>